영화 '글로리데이', 폭발적인 관심 속 개봉 예정 영화 1위

네 청춘배우의 깊은 눈빛을 담은 강렬한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영화 '글로리데이'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영화 '글로리데이'의 메인 포스터는 차가운 세상을 정면으로 마주한 스무 살의 불안한 감성을 생생하게 담아낸 지수, 김준면, 류준열, 김희찬의 섬세하고 깊은 감정 연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갈등과 고뇌의 한 가운데에 있는 듯한 네 친구의 모습은 이들의 첫 여행에서 벌어진 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이번 메인 포스터는 그간 보아왔던 청춘 영화들과는 차별화된 감성으로 강렬한 에너지를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한편, 스무 살 처음 여행을 떠난 네 친구의 시간이 멈춰버린 그날을 가슴 먹먹하게 담아낸 올해의 청춘 영화 '글로리데이'는 지난 24일 제작보고회 당일 수많은 기사와 댓글이 쏟아지며 각종 포털사이트 메인 페이지를 장악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어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개봉 예정 영화 검색어 순위 1위, 네이버에서 개봉 예정 영화 검색어 순위2위에 머무르며 네티즌들의 폭발적 관심을 재확인,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영화 '글로리데이'의 메인 예고편 공개 이후 네티즌들은 "그냥 순수한 청춘 영화인줄 알았는데 저런 내용이 있었다니.. 기대 많이 된다!"(be***), "너무 마음이 아플 것 같아 외면하고 싶으면서도 보고 싶네요"(토끼**), "영화 재미있어 보여요, 꼭 보러 가겠습니다."(융*) 등의 댓글로 영화에 대한 폭발적 관심을 보이고 있어 '글로리데이'가 명실상부 올 상반기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임을 여실히 입증하고 있다.
 
감독의 뚝심과 네 배우의 열연이 보여지며, 대한민국 청춘 영화의 명맥을 잇는 놀라운 작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글로리데이'는 오는 3월 24일 개봉,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들에 맞선 한국 영화의 선봉으로 나선다.

주목할 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