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서현진, 감성보컬과 로코퀸의 만남 '또 오해영'OST 발매

17일 자정 발매, 드라마의 설레는 감정 고스란히 전달 예정

 

감성보컬 유승우가 대세 드라마 tvN '또 오해영'에 세 번째 가창자로 참여했다.

 

 
현실적인 공감 로맨스 스토리로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송현욱 연출, 박해영 극본)의 세 번째 OST가 17일 자정(16일 밤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 10일 방송된 '또 오해영' 4회는 닐슨코리아 제공 전국기준 평균 시청률 4.2%, 최고 시청률 4.6%를 기록했으며, tvN 채널의 타깃 시청층인 남녀 2040세대의 타깃 시청률은 평균 2.7%, 최고 3%를 기록하여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이러한 화제성을 이어가기 위해 이번 OST는 특별히 '또 오해영'의 극 중 여주인공 오해영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서현진과 최근 뮤지컬 배우로 거듭난 감성보컬 유승우가 참여했으며, 여심을 사로잡는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깨끗한 감성을 담아낸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서현진과 달콤한 듀엣 호흡을 맞추어 드라마의 설레는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유승우는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또 오해영'에 OST를 부르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드라마의 애청자 한 사람이기도 해 더 의미가 깊은 작업이었다."고 밝히며,"또 오해영'의 스토리가 점점 더 설레이고 애틋해 지는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드라마 OST가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명이인의 잘난 오해영(전혜빈 분) 때문에 인생이 꼬인 여자 오해영(서현진 분)과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남자 박도경(에릭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동명 오해 로맨스를 그린 tvN 드라마 '또 오해영'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주목할 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