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태국 팬미팅 성황리마쳐! 태국마저 평정한 빅보스

태국 언론, "송중기, 역대 한국 아티스트 중 최고의 인기!"로 주요 기사 게재

 

배우 송중기가 5월 7일 태국에서 약 4000여명의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4월 17일 국내 팬미팅으로 ‘2016 아시아 투어 팬미팅’의 시작을 알린 송중기가 본격적인 해외 팬미팅에 나섰다.
 
2012년 이후 4년 만에 태국에서 팬들과 만난 송중기는 태국 팬들에게 남다른 반가움을 표했고 언어가 다른 팬들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코너를 준비, 3시간 가량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또 행사가 끝난 후에는 악수회를 통해 팬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찾아와준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한편, 태국의 주요 매체들은 송중기의 입국 당시 공항이 마비될 정도로 엄청난 팬들이 모인 것과 태국에서의 송중기 인기에 대해 '역대 한국 아티스트들 중에서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리나라랑 중국에서만 인기있을 줄 알았는데 아시아 전역으로 인기가 많구나", "역시 송중기! 한국에서 팬미팅 한번 더 해줬음 좋겠다", "잘생긴것 뿐만 아니라 스윗해서 더 매력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후 송중기는 북경, 무한, 광저우, 심천, 상해, 홍콩, 성도, 대만 등에서 아시아 팬들과의 만남의 가질 예정이다.

주목할 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