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1 장현순 기자 | 아디다스코리아는 서울 성수동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스트리트 컬처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플래그십 매장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를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오픈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는 한국의 문화와 시장에 대한 이해를 아디다스 브랜드와 융합하는 아디다스코리아의 대표적 매장이 될 예정이다. 아디다스는 이번 매장을 통해 ‘아이코닉(iconic)’한 브랜드로 위상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세계적인 감성과 한국적인 정체성을 조화롭게 담아낸 독창적 트렌드를 선도하는 발판으로 삼는다.
특히 ‘세계에서 가장 멋진 장소’로 꼽히는 성수동의 트렌디한 분위기와 문화적 특성을 반영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성수만의 독특한 매력을 담은 플래그십 매장을 선보인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매장으로 성수동 특유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붉은 벽돌을 사용해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며, 내부는 총 3층으로 구성돼 다양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품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최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1층은 매장 입구부터 시작되는 ‘런치 존(Launch Zone)’으로, 외부와 내부를 자연스럽게 이어주는 거울과 함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의류를 디스플레이해 방문객들에게 매력적인 첫인상을 선사한다.
2층에서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대표적인 신발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 동선과 제품 배열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쇼핑의 흐름을 자연스럽게 이어준다. 또한 ‘스테이트먼트 존(Statement Zone)’과 ‘시티 샵(City Shop)’ 코너에서는 성수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들과 특별한 그래픽 티셔츠가 전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