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2024 bhc 프랜차이즈 어워드’ 진행
산업·금융
산업

‘2024 bhc 프랜차이즈 어워드’ 진행

장현순 기자
입력
(사진 설명) 9일 개최된 ‘2024 bhc 프랜차이즈 어워드’에서 송호섭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9일 개최된 ‘2024 bhc 프랜차이즈 어워드’에서 송호섭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자료 = 다이닝브랜즈그룹)

 bhc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에서 2024 다이닝브랜즈그룹 bhc 프랜차이즈 어워드’를 열었다.

 

가맹점과 본부 상호 간에 올 한 해 성과를 격려하고, 2025년 사업 전략을 공유하는 한편 동반성장 의지를 다지기 위해 준비된 화합 행사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이다.

 

가맹점주 및 본사 임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에 진행된 어워드는 1, 2부로 나눠 열렸으며△오프닝 공연 △축사 △시상식(1⸱2△경품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로 매장 운영 10년 차 및 20년 차를 맞은 장기 운영 매장 시상에서는 경기 시흥정왕점 등 총 6개 가맹점이 20년 장기 운영 매장으로 선정돼 포상금이 함께 전달됐으며, 10년 장기 운영 매장에는 홍대점 등 총 51개 가맹점이 선정됐다이외에도 자발적인 CSR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 가맹점 그리고 기타 공로를 인정받은 가맹점 등 총 100여 매장에 대한 포상이 이뤄졌다.

 

2부에서는 제주연동점이 올해 최고 성과를 내 최우수상을 차지했으며이외에도 총 9개 매장이 금상은상동상을 수상했다이어 경품 추첨 등 참석한 가맹점주들에 대한 감사와 격려의 행사가 이어졌다.

 

이날 장기 운영 매장상을 수상한 한 가맹점주는 “오랜 기간 bhc 매장을 운영할 수 있었던 비결은 본부의 적극적인 지원과 소통 덕분”이라며 “특히 타 프랜차이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건강검진 지원으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송호섭 대표는 “어렵고치열한 환경에서 열정과 헌신으로 최선을 다해준 점주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다”며“자사 앱 강화 등 자체적인 경쟁력을 키워 당면한 어려움을 이겨 내는 데 본부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hc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본인 포함 배우자까지 받을 수 있는 무료 건강검진 서비스와 장례지도사 및 도우미상조 용품을 지원하는 상조서비스를 시행 중에 있으며지속적으로 가맹점들의 복지후생을 지원하는 서비스들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장현순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