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울트라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경제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울트라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장현순 기자
입력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고 울트라 챌린지’ 캠페인. (출처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갤럭시 워치 울트라 캠페인 고 울트라 챌린지(GO ULTRA Challenge)’소셜커뮤니케이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1994년 시작돼 올해로 31회째를 맞은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로,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한다.

 

한국광고총연합회는 갤럭시 워치 울트라 캠페인에 대상을 수여하며, 갤럭시 제품 사용자의 진솔한 스토리로 제품의 특징과 브랜드 철학을 잘 전달했다고 평가했다. 또한 1020세대에게 브랜드 호감도를 형성하고, 갤럭시 사용자들에게 감동과 자부심을 느끼게 했다고 설명했다.

 

고 울트라 챌린지는 불의의 사고로 한쪽 다리를 잃은 자전거 유튜버 ‘CJ Park (박찬종)’이 극한에 도전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주인공은 갤럭시 워치 울트라와 함께 294km 거리를 약 14시간만에 완주하며 감동을 선사한다.

장현순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