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BD)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일화,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자사 음료 7600여개 후원
산업·금융

일화,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자사 음료 7600여개 후원

장현순 기자
입력
수정2024.11.20 21:20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포스터 (자료 = 일화)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포스터 (자료 = 일화)

(시사1 = 장현순 기자) 일화는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자사 음료 7600개를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일화는 행사 기간 동안 관람객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음료를 후원하며, 20회를 맞은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할 계획이다. 특히 영화제의 주 관람객인 2030 세대를 대상으로 시음 기회를 제공하여, 젊은 소비자층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협찬 품목은 국내 최초 보리 탄산음료 제로 버전인 ‘맥콜제로’를 비롯해 ‘천연사이다 제로’, ‘부르르 제로콜라’,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 ‘부르르 제로사이다’ 등 자사 대표 제품들로 구성했다. 또한 제로칼로리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의 호박팥차, 유자민트티, 키위그린티, 허니자몽블랙티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영화제를 찾은 관객들에게 한층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9월 5일부터 10일까지 6일간 제천예술의전당, 청풍랜드 특설무대 등 제천시 일원에서 진행된다. 영화와 음악을 동시에 즐기는 국내 유일의 음악 영화제로 자리매김한 만큼 올해도 많은 관객들이 찾아와 영화 상영과 음악 공연 등 프로그램을 즐길 예정이다.

 

이번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개막작 ‘아바: 더 레전드’(2024), 폐막작 ‘수 분간의 응원을’(2024)을 포함해 37개국 98편의 음악영화가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여러 장르의 가수들이 공연을 펼치는 ‘원 썸머 나잇’을 비롯해 20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시작한 공연 프로그램 ‘JIMFF 스페셜 초이스’ 와 ‘2024 짐프뮤직필름마켓’ 외에도 ‘JIMFF OST페어’, ‘캠핑 & 뮤직페스티벌’ 등 풍성한 프로그램과 행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화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비롯,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EBS국제다큐영화제 등 문화·예술 활동 행사에 꾸준히 후원 활동을 전개하며 문화·스포츠계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일화 한현우 식품사업본부장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관객 분들이 일화 음료와 함께 영화와 음악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일화는 앞으로도 문화계의 활성화 및 브랜드 가치 강화를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발 맞춰 제로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브랜드 일화차시는 허니자몽블랙티, 피치캐모마일티, 키위그린티 3종을 제로 버전으로 리뉴얼해 선보인 이후 유자민트티, 고구마알밤차, 루이보스카라멜티 등을 신규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장현순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