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조약돌,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과 시각장애인 복지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시사1 박은미 기자 | 희망조약돌은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과 지난 18일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시각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정기적인 지원 사업을 추진하여 시각장애인 대상 안정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취약계층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을 확대함으로써 복지기관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협약식은 1부 차담회 및 사업 관련 미팅과 2부 협약식 진행으로 구성되었다. 1부에서는 양 기관 관계자들이 모여 시각장애인을 위한 지원 방안을 논의했으며, 2부에서는 공식 협약 체결과 협약서 서명, 기념 촬영 등이 진행되었다.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 양순분 관장은 "희망조약돌과의 협력을 통해 시각장애인분들이 보다 안정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시각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희망조약돌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시각장애인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여 지속 가능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