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1 박은미 기자 |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1일, 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의성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 이ㆍ취임식을 개최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주수 의성군수, 손병일 경북모금회 사무처장, 채현숙 명예단장, 김윤희 전임 의성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 강희경 신임 의성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 및 2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의성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신임 강희경 단장은 의성군 출신으로 1970년 공직생활을 시작하여 의성군 보건소를 마지막으로 정년퇴임 하였다. 의성군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회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2020년부터 의성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소속으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활동해 왔다.
강희경 신임단장은 취임 인사에서 “맡은 직책만큼 우리 의성군에서 작은 손길들이 모여 거대한 따뜻함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2020년부터 봉사단을 이끌어오신 김윤희 단장과 단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강희경 신임 단장을 필두로 의성군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이 의성군을 더욱 따뜻하고, 활기찬 지역사회공동체 나눔 의식을 조성할 수 있도록 큰 역할을 해주시길 희망한다”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