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을 선도하는 IT기업 "playtap labs"는 그리스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기술 철학과 브랜드 아이 덴티티로 글로벌 시장에 주목을 받고 있다
탭투언의 본 명칭은 titan's tap으로 그리스 신화 속 영웅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열망으로 착안한 것으로, "터치 만으로 기회를 얻을 수 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titan's tap은 이를 바탕으로 기업과 개인이 디지털 세계에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 선구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playtap laps의 김태정 대표는 titan's tap의 솔루션은 신화 속 영웅들의 역할을 재해석 해 설계되었으며, 예를 들어 헤르메스라는 탭투언 게임 속의 인물은 신속한 소통과 데이터 전달을 상징하는 그리스 신 헤르메스에서 영감을 얻어,사용자가 실시간으로 그 데이터를 아이템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도록 하는 탭투언 게임이다 전했다.
또한 CEO인 김태정 대표는 "그리스 신화는 인간의 상상력과 도전 정신을 보여주는 최고의 이야기 입니다.우리는 이 신화를 현대의 기술로 재해석 해 모든 이가 다같이 즐기며, 그 가치를 최대한 창출 할 수 있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탭투언은 현재 아시아와 유럽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을 확대 중이며, 다양한 산업군과 협력하여 AI와 클라우드 기술을 접목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