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눈길 주의하며 따스한 크리스마스, 삼국유사테마파크 '겨울 마법'
문화

눈길 주의하며 따스한 크리스마스, 삼국유사테마파크 '겨울 마법'

윤아름 기자
입력
(출처= 삼국유사테마파크 홈페이지)
(출처= 삼국유사테마파크 홈페이지)

 21일부터 군위삼국유사 테마파크가 눈썰매장을 개장한다.

 

 올해는 더욱 커진 두 곳의 눈썰매장과 다채로운 공연 및 체험 활동으로 겨울 추억을 선물하는 '눈마법'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특히, 높이 4m에 이르는 대형 눈사람과 눈마을 조형물 등은 북유럽 마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볼거리를 제공한다.

 

 테마파크 관계자는 "최근 추위가 찾아오며 시민들이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싶어 하는 계절이었다." 라며 “다양한 눈썰매 체험과 함께 따뜻하고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공연과 전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21일부터 25일까지 개장 이벤트로 키다리삐에로와 함께하는 풍선쇼, ‘겨울왕국’ 엘사와 트랜스포머 범블비의 버블쇼 등이 진행된다. 또한, 성악으로 감동을 선사하는 캐롤 화이트 크리스마스와 지금 이 순간과 같은 공연들이 준비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체험과 전통 놀이 체험은 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상시 운영된다. 삼국유사 테마파크 관계자는 “따뜻한 가족 시간을 보내고 싶은 시민들을 위해 눈썰매장과 함께 다양한 겨울 활동과 행사를 준비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개장에 맞춰 눈길 주의 등 안전 사항도 강조하고 있다. 테마파크 관계자는 "눈이 내리는 날씨 속에서 방문하시는 시민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눈길 주의와 옷차림에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라고 강조했다.

 

 2025년 2월 28일까지 운영되는 삼국유사 테마파크는 올해 더욱 화려한 크리스마스와 눈썰매 체험을 제공하여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따뜻하고 기억에 남는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전망된다.

윤아름 기자
#대구#테마파크#눈썰매#겨울#체험#여행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