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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PR협회, 2024 올해의 PR기업상에 함파트너스 선정
사회

한국PR협회, 2024 올해의 PR기업상에 함파트너스 선정

유벼리 기자
입력
수정2024.11.25 01:50
올해의 홍보대사상을 수상한 이홍기씨 (자료 = 한국PR협회)
올해의 홍보대사상을 수상한 이홍기씨 (자료 = 한국PR협회)

한국PR협회는 2024 올해의 PR기업상에 함파트너스가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함파트너스는 전통 언론 홍보부터 디지털 PR, IMC, 프로모션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영역을 확대해오며 종합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 성장해 프로보크 미디어 선정 2024 글로벌 PR 에이전시 랭킹 100위를 기록하는 등 큰 성장을 해왔다. PR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보도자료 작성과 타겟팅 된 보도자료 배포 및 뉴스룸 역할이 가능한 미디어 플랫폼 ‘PR Link’ 구축으로 업무를 체계화하였을 뿐 아니라아시아 PR 기업 네트워크, OAC (One Asia Communications) 출범을 통해 국제적인 PR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한국싱가포르태국베트남인도네시아 등의 아시아 대표 PR 기업 간 네트워킹을 통한 상호 협력을 도모하고 있다. 2024 10월 서울에서 ‘글로벌 PR 포럼을 개최대한민국일본홍콩/중국대만필리핀말레이시아싱가포르태국베트남인도네시아캄보디아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PR 마케팅 리더들이 참가해 효과적인 PR 마케팅 전략과 실행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올해의 홍보대사상에는 이홍기 화농성 한선염 질환 홍보대사가 선정되었다이홍기 홍보대사는 FT 아일랜드 소속으로 화농성 한선염이라는 희귀 만성 염증성 피부 질환 홍보대사로서 본인도 중학교때 첫 증상 발현 이후 긴 시간 종기 수술을 8차례 이상 반복해서 받아오면서 제 종기의 이름을 찾아주세요’ 라는 화농성 한선염 캠페인 홍보대사로서 질환과 조기 진단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관심 및 인식을 크게 높였다.


특별상으로는 공익PR인상으로 최정식 국가보훈부 홍보담당관숨은 영웅상 노승환 희망재단 공동대표라이징스타상 류태준 팀쿠키 대표가 각각 선정되었다공익PR인상에 선정된 최정식 국가보훈부 홍보담당관은 2005년 공직에 입문하여 기획예산처교육부서울시를 거쳐 2011년부터 국가보훈처에서 최신 홍보 기법 적용을 통한 효율적인 홍보 업무를 적용해 해외 UN 참전 용사 마스크 기증 캠페인’, ‘영웅의 귀환’, ‘제복의 영웅들 캠페인’ 등을 통해 국민들에게 보훈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데 기여한 바 있다.

 

한편 공로상으로는 고 박종선 비알컴 대표가 선정되었다고 박종선 대표는 조선맥주코래드비알컴 등에서 만 38년간 PR업에 종사하며 ‘PR 전도사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면서 특히 후배 양성에 힘을 쏟아이 시대 진정한 멘토로서 귀감이 된 바 있다.


1993년 시작해 올해 32회를 맞이하는 한국PR대상은 국내 대표적인 PR 어워드로 PR의 가치 향상과 PR 산업의 확대, PR 활동의 질적 향상을 추구하고 있다매년 우수한 PR 사례 및 활동상을 대중에게 알리고이를 통해 전문 산업 분야로서의 PR에 대한 인식을 확고히 하고 관심을 증대하는데 이바지해 왔다.

 

한국PR협회 이유나 회장은 PR의 힘혁신의 시대를 잇다를 주제로 열리는 제32회 한국PR대상은 PR이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직면한 도전과 기회를 탐구하며선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려는 의지를 담고 있다이 자리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PR인들을 격려하고 그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의미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PR인의 날 및 한국PR대상 시상식은 오늘 11 22일 잠실 소피텔에서 열린다한국PR대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PR협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유벼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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