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재단법인 우덕윤덕병재단 ‘2024년 우덕미래장학금 수여식’ 개최
산업·금융
산업

재단법인 우덕윤덕병재단 ‘2024년 우덕미래장학금 수여식’ 개최

장현순 기자
입력
‘2024년 우덕미래장학금 수여식’에서 수상자와 관계자가 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2024년 우덕미래장학금 수여식’에서 수상자와 관계자가 사진을 찍고 있다. (자료 = hy)

재단법인 우덕윤덕병재단은 4일 서울시 서초구 hy 본사에서 ‘2024년 우덕미래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수여식에는 이정열 재단 이사장, 유상열 서울대학교 교수, 김호철 경희대학교 교수, 이화여자대학교 서혁 교수 등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했다.
 

재단은 2010년, hy 창업주 윤덕병 선대회장의 출연으로 설립했다. 이후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사업과 의약학, 교육학을 위한 학술지원사업 등 다양한 공익사업으로 사회 발전에 기여해 왔다.
 

2024년 기준 누적 지원 인원은 총 1343명이며 누적 장학금과 지원 금액은 46억 원에 이른다.
 

재단은 이날 의약학 및 교육학 분야에서 석박사 과정을 진행 중인 대학원생 3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1인당 500만 원, 총 1억5000만 원 규모다.
 

이정열 재단법인 우덕윤덕병재단 이사장은 “우덕윤덕병재단은 윤덕병 선대회장의 인재 육성에 대한 신념을 바탕으로 설립되었다”며 “과학 및 교육의 발전과 인재들의 성장을 위한 장학 사업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현순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