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카발란’, 코스트코서 슈퍼데모 행사 진행
산업·금융
산업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카발란’, 코스트코서 슈퍼데모 행사 진행

장현순 기자
입력
[사진 2]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카발란, 코스트코에서 슈퍼데모 시음행사 진행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카발란이 코스트코에서 슈퍼데모 시음행사를 진행했다. (자료 = 골든블루)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을 직접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코스트코 주요 매장에서 슈퍼데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슈퍼데모 행사는 코스트코 매장 내 팝업 스토어와 유사한 형태로 운영되며 새로운 상품들을 경험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코스트코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카발란’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특히 코스트코는 창고형 할인마트 중에서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 고객 접점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Kavalan Triple Sherry Cask), 카발란 콘서트 마스터(Kavalan Triple Sherry Cask) 등 위스키 2종과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Kavalan Highball Whisky Soda), 카발란 드라이 하이볼 위스키 소다(Kavalan Dry Highball Whisky Soda) 등 RTD 캔 하이볼 2종까지 총 4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와 카발란 콘서트 마스터는 이번 슈퍼데모 행사를 위해 면세점 단독 판매 상품인 1L 대용량 제품이 특별 준비됐다. 특히 카발란 콘서트 마스터의 경우 이번 코스트코 슈퍼데모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으로 ‘카발란’ 마니아 층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전용 매대를 점포에 설치하고 시음 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슈퍼데모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위해 각 제품별 특별한 패키지를 단독 상품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박소영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국내 주류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강화해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슈퍼 데모 행사는 총 12개 점포에서 진행되며 각 점포별로 행사 기간은 상이하다. ▲광명점▲송도점 ▲세종점 ▲일산점 ▲의정부점 ▲천안점 등 6개 점포는 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공세점▲김해점 ▲대구점 ▲대구혁신점 ▲울산점 ▲청라점 등 6개 점포에서는 23일부터 1월 5일까지 행사장을 운영한다.
 
현재 ‘카발란’은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등 총 13종(내수 및 면세 포함)이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다. 대형마트, 편의점, 창고형 매장 등 가정용 채널과 바, 클럽 등 다수의 유흥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현순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