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한화손해보험, 화재피해 지원 수혜 가정 200호 달성
산업·금융
금융

한화손해보험, 화재피해 지원 수혜 가정 200호 달성

장현순 기자
입력
수정2024.11.28 05:40
28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소방학교에서 한화손해보험, 소방재난본부, 희망브릿지 관계자들이 수혜 가정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8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소방학교에서 한화손해보험, 소방재난본부, 희망브릿지 관계자들이 수혜 가정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 = 한화손해보험)

화마로 상처 입은 여성 가정의 자립을 적극 지원해온 한화손보가 화재피해 여성가정 지원 사업 200호를 달성했다.

 

한화손해보험은 28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소방학교를 방문해 화재피해를 입은 A씨에게 위로금과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화손보는 지난 2015년부터 소방재난본부희망브릿지와 함께 불의의 화재 사고로 피해를 입은 여성 가정을 위해 지원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생활안정망 구축에 힘쓰고 있다.

 

이 날 지원을 받은 A(22)는 지방에서 서울로 상경해 홀로 거주하는 1인가구 여성이다지난 5월 거주지에 발생한 화재로 가전기기가재도구 등 재산피해를 입었다건강상태가 좋지 않고 학업을 병행하며 파트타임으로 생계를 유지 중인 가운데 화재사고로 인해 경제적·심리적 어려움을 겪게 되어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었다.

 

A씨는 “이번 한화손보의 구호 손길로 인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큰 도움을 받아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ESG경영 방침 아래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여러 기관과 협력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우리사회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장현순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