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서울랜드, 눈썰매장 개장하며 겨울맞이 스릴 넘치는 체험 선보여
문화

서울랜드, 눈썰매장 개장하며 겨울맞이 스릴 넘치는 체험 선보여

박은미 기자
입력
(출처= 서울랜드 블로그 캡쳐)
(출처= 서울랜드 블로그 캡쳐)

 서울랜드가 21일부터 겨울 맞춤형 테마파크 '스노우펀랜드'에 위치한 눈썰매장을 오픈하며 다채로운 겨울 체험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에게 설렘을 선사한다. 눈썰매장 외에도 눈놀이터, 얼음 빙어낚시, 얼음썰매 등 겨울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완벽한 휴식지를 제공한다.

 

 8,500㎡ 규모의 눈썰매장은 일반 슬로프와 유아용 슬로프를 두 개 운영하며, 폭이 넓고 적절한 경사를 가진 슬로프는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전하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120cm 이하 아동은 보호자와 함께 탑승할 수 있는 유아용 슬로프가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큰 만족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눈썰매장 내에는 눈놀이터에서 눈사람 만들기, 눈싸움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개인의 취향과 연령에 맞는 체험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더욱 풍성한 여가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빙어낚시 체험도 추천된다.

 

 '뜰채낚시'와 '얼음낚시'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는 서울랜드의 특별 빙어낚시 체험은 도심에서 직접 낚시를 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현장 예약제로 운영되는 뜰채낚시와 기상 상황에 따라 오픈되는 얼음낚시는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다양한 실내 공연이 진행되며,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떠나요, 동화의 숲', 주말마다 펼쳐지는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웃음폭발! 코믹 매직 콘서트' 등이 예정되어 있다. 특히, 21, 22일과 24, 25일에는 통나무소극장에서 인기 캐릭터 '니니키즈'와 함께하는 특별 크리스마스 공연 ‘니니키즈 싱어롱콘서트’가 열리며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캐롤을 부르며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홀리의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유럽풍 장식과 8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통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산타와 요정들의 깜짝 포토 이벤트와 게릴라 공연은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매주 주말과 크리스마스 이브, 당일(24~25일)에는 ‘스노우 뮤직 글로브 댄스파티’ 후 대형 불꽃놀이가 펼쳐지며 눈송이와 불꽃이 어우러지는 장관은 겨울밤의 하이라이트가 될 예정이다.

박은미 기자
#서울랜드#크리스마스#눈썰매#낚시#어린이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