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BD)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한화손해보험, 17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 개최
산업·금융

한화손해보험, 17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 개최

장현순 기자
입력
수정2024.11.19 04:20
 나채범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다섯번째), 한정선 마케팅실장(사진 왼쪽), 문수진 고객서비스실장(오른쪽)이 17기 소비자 평가단으로 위촉된 고객 패널 6명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나채범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다섯번째), 한정선 마케팅실장(사진 왼쪽), 문수진 고객서비스실장(오른쪽)이 17기 소비자 평가단으로 위촉된 고객 패널 6명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사1 = 장현순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24일 오전 여의도 사옥에서 나채범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제 17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고객 패널 6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지난 1년여간 여성 특화 보험사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온 한화손해보험은 고객의 의견을 직접 청취해 상품 및 서비스에 반영하고자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 주부와 미혼여성으로 17기 소비자 평가단을 구성했다.

 

17기 소비자 평가단은 오는 11월까지 3개월간 고객의 관점으로 ▲여성을 위한 보장과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발굴과 ▲온라인 채널 가입프로세스 체험을 통해 서비스 개선 방안 등의 제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여성의 생애주기에 적합한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하여  ‘여성을 가장 잘 아는 보험사’로의 브랜드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며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며, 고객의 삶이 보다 풍요로워지도록 고객중심경영을 지속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장현순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