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하늘보리 북한산 하이킹 프로그램 성황리 종료
(시사1 = 박은미 기자) 웅진식품은 MZ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와 함께 운영한 ‘하늘보리와 떠나는 북한산 하이킹’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하늘보리와 떠나는 북한산 하이킹’은 팔로워 4~5만의 등산 인플루언서가 리딩하는 하이킹 프로그램으로 지난 5일까지 선착순 신청을 받은 바 있다. 회차당 20명씩 총 2회 차로 참가자 모집을 완료했으며, 지난 10일 첫 시작을 알렸다.
이번 하이킹 프로그램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과 국립공원 콜라보 굿즈 ‘반달이 키링’을 선물로 제공했으며, 등산 전문 포토그래퍼가 동행해 참가자들의 인증샷도 남겼다.
하늘보리와 떠나는 북한산 하이킹 참가자들은 “이번 하이킹 프로그램으로 등산의 노하우도 배우고, 인생 사진도 남겨 기분이 좋다”며, “무더운 여름이었지만 하늘보리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어 더욱 좋은 경험이었다”고 덧붙였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다양한 하늘보리 국립공원 캠페인을 운영하며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 진행될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웅진식품 하늘보리는 최근 국립공원공단과 손 잡고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을 출시하고, 전국 국립공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11일까지 블랙야크 북한산 베이스캠프점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인기 국립공원 야영장에 체크인 시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운영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