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KB국민은행, 이환주 은행장 취임
경제

KB국민은행, 이환주 은행장 취임

장현순 기자
입력
KB국민은행, 이환주 은행장 취임. (출처 =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이환주 은행장이 KB국민은행의 제9대 은행장으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환주 은행장은 취임식에서 취임사에 앞서 먼저 여객기 사고로 안타깝게 희생되신 많은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고 말했다.

 

이 행장은 은행장으로 내정된 첫 출근길에 신뢰라는 말을 다섯 번이나 강조한 바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30여 년 넘게 KB와 함께 하면서 신뢰를 바탕으로 한 동행(同行)’만큼 강하고 소중한 것이 없다는 것을 경험했고 실천하려 노력해 왔다고 밝혔다.

 

그리고 “KB국민은행 임직원에게는 선임, 후임 모두가 제 몫을 다하며 미래를 위한 씨앗을 뿌리는 석과불식(碩果不食)’의 마음가짐이 릴레이처럼 이어져 온 전통이 있다빨리 가려면 혼자 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고 했다고 언급했다.

 

이에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사회, 직원과 함께 성장하고 멀리 가기위해 KB국민은행만의 새로운 동행을 위한 몇 가지 메시지를 제시했다.

 

이환주 은행장은 단순히 금융상품을 파는 은행을 넘어 고객과 사회에 신뢰를 파는 은행이 돼야 한다며, 엄격한 윤리의식에 기반한 정도영업으로 ‘KB국민은행은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고객이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그리고 고객을 진심으로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전함으로써 고객이 중요한 선택을 하는 매 순간 가장 먼저 KB국민은행을 찾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마치 ‘KB 팬클럽같은 다정하고 끈끈한 신뢰관계를 만드는 것이 KB국민은행의 가치이자 참모습이라고 말하며, 남다른 결심과 각오로 새롭게 고객과 사회에 대한 신뢰의 길을 만들어 가는 KB국민은행이 되자고 밝혔다.

장현순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