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1= 이관희 기자]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은2월25일(수)안산시 자원봉사센터와 안산 시민 모두가 행복한 지역 공동체 형성을 위해 공동의 노력을 다하고자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은 선수단은 물론 사무국 임직원 모두가 안산시 자원봉사센터의 회원으로서 안산시 자원봉사센터의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기로 하였다.또한,안산시 자원봉사자들의 봉사에 대한 가치 인정 차원에서 입장권30%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등 행복한 안산시 공동체 형성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 구단주 제종길 안산시장은“작년 한해는 안산시민에게 많이 힘든 한 해였다.많은 자원봉사들의 노력으로 안산시가 서서히 행복 공동체의 모습을 되 찾아가고 있다.축구단도 안산시의 일원으로 안산시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는 것이 시민 구단으로서 시민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며,자원봉사들도 경기장을 자주 찾아 자원봉사자의 일원인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을 많이 응원해 주시길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안산시 자원봉사센터 이종수 이사장은“안산시는 어느 도시 보다 자원봉사의 규모와 활동이 뛰어난 도시이다.여기에 유명 축구선수들이 함께 하는 것에 대해 안산시 자원봉사센터를 대표하여 감사드린다.또한,금일 나도2015시즌 연간회원유니폼을 구입하였고,이를 계기로 많은 자원봉사자 분들과 함께 응원하겠으니 안산 시민들에게 힘이 되는 경기로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