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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로벌 브랜드 보호 소프트웨어 시장, 2031년까지 미화 16억9천470만 달러 돌파 전망
푸네, 인도 , 2023년 7월 3일 /PRNewswire/ -- Growth Market Reports가 최근 진행한 시장조사 '글로벌 브랜드 보호 소프트웨어 시장(Global Brand Protection Software Market)[ ] 부문 - 유형,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조직 규모, 산업 및 지역별: 크기, 점유율, 경향 및 기회 분석, 2023-2031'에 따르면, 2022년 글로벌 브랜드 보호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가 미화 2억9천154만 달러를 기록했고, 2031년까지 CAGR 21.6%로 성장하며 미화 1조6천947억 달러를 돌파할 전망이라고 한다.
이 보고서는 시장 역학을 변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경향, 시장 동력원, 성장 기회 및 제약 요인에 관한 데이터를 포함한다. 이 보고서는 시장 부문, 업계 기업 및 시장 기업의 비즈니스 확장을 지원하는 중요한 전략을 심층적으로 분석한다.
주요 결과:- 브랜드 보호 소프트웨어는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분석 및 관리한다.- 사기로부터 브랜드를 보호하기 위해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요건을 충족하는 사례가 증가하면서 시장이 촉진될 전망이다. - 온프레미스 소프트웨어 부문은 가장 빠른 CAGR을 보이며 확장할 전망이다. 온프레미스 소프트웨어는 설치 후 기업의 사내 서버로 운영되기 때문에 더 안전하다. - 대기업 부문은 다국적 기업의 침투율 증가로 인해 높은 시장점유율을 기록할 전망이다. - 소비재 부문은 제품 산업의 빠른 확장 덕분에 시장을 지배할 전망이다. - 북미는 대규모 관리 보안 서비스 공급업체 덕분에 예측 기간에 걸쳐 시장을 지배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