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예술교육총연합회(이하 문예총)와 한국문화예술국제교류협회(이하 문교협) 장유리 이사장은 SH Communication(이하 SHC) 전시현 대표와 2016년 07월 21일 문화콘텐츠 교류 및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 MOU를 체결했다.
문예총, 문교협은 문화예술의 평생교육 프로그램 제작과 국제교류에 이바지는 하는 단체로서 예술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문화 콘텐츠를 제작하며, 예술 인재 발굴을 위해 국내외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활동하는 글로벌단체이자 공익법인 단체이다.
SHC는 국가사업홍보와 기업홍보를 전문으로 하는 종합광고회사로서, 산림청의 서울스퀘어 미디어아트 식목일 기념 영상 제작 및 송출, 무궁화 전국축제 홍보 모션그래픽을 비롯한 도시녹화사업 홍보, 대한체육회 트랜티노 동계 유니버시아드 홍보물, 국기원의 세계태권도 한마당 CI, 국기원컵 상징물 CI를 개발 하였으며, "2015 세계태권도지도자포럼" 국제행사에서 독창적인 디자인과 홍보영상 등의 통합이미지를 개발하여 대한민국 태권도의 권위와 위상을 전 세계 지도자들에게 각인시켜 행사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공헌한 실적을 비롯한 많은 성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 우리 기관 및 기업의 이미지를 향상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오고 있는 광고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이것으로 문예총, 문교협과 SHC는 양사가 보유한 전문 인력과 문화예술 콘텐츠의 교류를 통해 문화예술 산업 전반에 이르는 이미지 쇄신과 발전을 위한 협력 체제를 운영하게 된다. 또한 문예총, 문교협은 SHC의 전시현 대표를 이사로 위촉하여 융합콘텐츠 개발에 더 큰 시너지와 비전을 시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