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Siam Paragon, 유명 팝 아티스트 Philip Colbert와 태국 새해맞이

세계적 수준의 여름 축제

세계적인 쇼핑 명소이자 태국 현지인과 해외 관광객 모두에게 최고의 명소로 꼽히는 Siam Paragon이 KASIKORNBANK와 함께 세계적인 수준의 Songkran 여름 축제 'Siam Paragon Ultrasonic Water Festival 2024, Songkran Lobster Wonderland by Philip Colbert '를 개최한다.

Philip Colbert, world-renowned London-based pop artist, and his first showcase in Bangkok ‘Songkran Lobster Wonderland, an exclusive collaboration with Siam Paragon to celebrate Thai New Year.

이번 행사에는 '앤디 워홀의 대자'로 불리는 런던 출신의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Philip Colbert의 상징적인 설치 미술 작품이 전시된다. Colbert의 첫 태국 쇼케이스인 Siam Paragon과의 독점 콜라보레이션은 4월 9일부터 16일까지 방콕 Siam Paragon의 Parc Paragon에서 열리며, 일부 작품은 오는 6월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Siam Paragon의 Thanaporn Tantiyanon 사업부 총괄은 "Siam Paragon은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Siam Paragon은 하루에 15만 명에서 20만 명 이상의 현지인과 관광객이 찾는 '글로벌 명소'이자 최고의 랜드마크다. 이번 태국 새해에는 Siam Paragon과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Philip Colbert의 특별한 협업을 선보이다. 영국의 상징적인 아티스트인 Philip Colbert는 독창적인 팝아트 작품, 여러 요소가 조화를 이룬 시그니처 스타일, 생생한 색채 사용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그의 상징적인 캐릭터인 장난기 가득한 거대한 빨간색 'The Lobster'는 그림과 조각, 패션 상품으로 다양하게 세계 각국에서 소개됐다. 그는 세계 팝아트계의 상징적인 인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Siam Paragon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Colbert의 새롭고 활기찬 예술 작품은 태국의 생동감 넘치는 Songkran water festival에서 영감을 얻었다. 화려한 하이퍼 팝 놀이터에는 코끼리를 타거나 물총을 가지고 노는 랍스터, 문어 의상을 입은 초대형 풍선 랍스터, 구명환에 매달린 거대한 붉은 랍스터 등 태국 특유의 감성을 담은 실물 크기의 다양한 랍스터가 전시된다.

이번 Songkran 축제에는 100명이 넘는 유명 공연자들이 출연하는 콘서트 시리즈도 준비돼 있다. 방콕 국립 박물관의 고대 불상 전시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 행사도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아로마 워터, 꽃 화관, 태국 디저트 등 태국 전통 예술과 공예 시연에 참여 가능하다. 또한 Songkran 사진 전시회와 현대적인 Morlam 밴드의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이 행사는 태국관광청(Tourism Authority of Thailand )과 문화부(Ministry of Culture), JOOX, 틱톡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