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520피프스애비뉴, 미드타운에서 콘도미니엄 분양 시작

라비나가 5번가 최고층 주거 타워 선보여  

뉴욕에 본사가 있으며 가족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부동산 투자 개발 회사 라비나(Rabina)는 오늘 5번가 520에 곧 완공될 300 미터 높이의 주상복합 타워의 주택 분양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뉴욕시 중심부 미드타운 위로 우뚝 솟은 520피프스(520 Fifth)는 5번가에서 가장 높은 주거용 타워가 될 것이다. 520피프스에는 42층부터 시작하는 100개의 새로운 콘도미니엄 주택 외에도, 부티크 럭셔리 오피스 층과 국제적으로 유명한 레스토랑 경영자와 협력하여 동급 최고의 호스피탤리티를 제공하는 새로운 회원제 클럽인 모스, 리크리에이션, 운동 및 웰니스 컬렉션이 들어갈 예정이다.

520 Fifth Avenue (Courtesy Binyan Studios)


520 Fifth Avenue (Courtesy Binyan Studios)

라비나 사장 조쉬 라비나(Josh Rabina )는 "520피프스애비뉴는 진정한 럭셔리는 연결과 공동체에 관한 것이라는 우리의 오랜 믿음의 표현"이라면서 "우리의 세계적인 팀은 건물 전체에 활기를 되찾고 휴식을 취할 뿐만 아니라 참여하고, 배우며, 연결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아름답고 서비스 좋은 공간을 만들었다. 우리가 생각하기에 이 건물이 아이코닉한 지역의 진정한 일부처럼 느껴지며 뉴욕을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도시로 만드는 불꽃, 화려함, 역사, 영혼의 한 조각을 포착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구현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침실이 1개에서 4개인 주택들은 건물 상층부 40층 전체에 수직으로 분포되어 있으며, 모든 크기의 주택들이 강에서 강으로 그리고 그 너머까지 아이코닉한 맨해튼 스카이라인의 숨막히는 전망을 제공하며, 건물의 가장 높은 층에 접근할 수 있다. 건물 88층에 있는 입주자 전용 어메니티 공간은 이 건물 최고의 보석과 같은 곳으로서 모스의 다양한 서비스를 보완하는 멋진 유리 벽의 솔라리움, 라운지, 다이닝 룸, 도서관 및 게임 룸이 들어가 있다. 건물이 올라가면서 이 건물을 내려보는 옆 건물의 놀라운 새 갤러리와 프라이빗 라운지에서 분양이 시작된다.

라비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콘페데르센폭스(Kohn Pedersen Fox (KPF))의 건축과 비키 찰스(Vicky Charles )의 AD100 디자인 회사로서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클럽과 호스피탤리티 공간 그리고 가장 높은 안목을 가진 글로벌 고객을 위한 초고급 주택 인테리어로 유명한 찰스&코(Charles & Co)의 인테리어로 520 피프스를 구현하기 위해 세계적인 팀을 모았다. 

520피프스애비뉴를 둘러싼 많은 미술관과 랜드마크 건물에서 영감을 받은 KPF는 이 건물에서 눈에 띄는 5번가 코너에 독특한 현대성을 접목하면서 이웃의 역사를 존중하는 건축 요소를 적용했다. 시그니처 글레이즈드 테라코타 아치는 3 미터 x 3미터의 유리 애퍼처와 우아하게 층을 쌓은 테라스가 타워 위를 향해 나선형으로 올라가면서 파사드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KPF 사장 겸 디자인프린시펄 제임스 폰 클렘페러(James von Klemperer )는 "우리의 520 피프스애비뉴 설계는 300 미터 높이의 타워 안에 있는 클럽 기능 위에 주거 및 사무 공간을 배치한다. 시너지를 내는 이 용도의 혼합은 하늘까지 가는 얇은 부피의 번들로 구성되어 있다"면서 "이 건물은 1920년대 뉴욕에 대한 휴 페리스의 건축 비전을 반영하며 조닝 엔비로프를 따라 뒤로 물러난다. 이 매싱은 그랜드센트럴터미널, 뉴욕시립도서관 그리고 인접한 센추리어소시에이션 등 이웃하는 랜드마크 건물들에서 영감을 받은 아치형 창문 모듈에 의해 더욱 분명하게 표현된다. 이 아치들은 건물 내부 공간의 웰커밍 캐릭터에 어울리는 따뜻함을 전달한다"고 말했다. 

찰스&코는 520 피프스의 인테리어를 고전적인 뉴욕을 현대적인 해석하여 디자인했으며 유럽에서 영감을 받은 모자이크, 멋진 밀워크, 그리고 풍부한 느낌의 베인드스톤과 같은 최고의 재료와 질감을 선택하여 우아하고 기억에 남으며 생각나게 하고 시간을 초월한 집과 공간을 만들었다. 공통의 재료와 색상 팔레트는 주거 공간, 로비, 편의 시설 및 프라이빗 클럽을 연결하고 통합하여 공유된 공동체와 장소감을 만들어 냈다.

찰스&코 설립자 비키 찰스는 "이러한 수준의 프로젝트 목표는 전체 건물의 느낌과 기능을 자연스럽게 반영하면서도 특유의 분위기를 불러일으키는 주거 공간을 디자인하는 것"이라면서 "우리는 520 피프스의 아이코닉한 주위 환경에서 영감을 얻어 과거 뉴욕의 화려함을 현대적인 감성의 주입을 통해 드러냈다. 520 피프스의 인테리어는 뉴욕시의 하늘에 있는 집에 대한 전통적인 기대를 뒤엎고 화려하면서도 환영하는 분위기"라고 말했다. 

24시간 직원이 근무하는 로비는 호두 나무를 갈대처럼 붙인 벽과 아치형의 주문 모자이크 플로어가 그 특징이며 우아한 도착의 느낌을 준다. 집에서 고려되는 레이아웃은 이 건물의 특징인 넓은 아치형 애퍼처를 통해 프레임이 둘러진 햇빛 가득한 전망, 높이가 약 3 미터에서 4 미터 이상인 천장, 18 센티미터 화이트 오크 와이드 플랭크 플로어가 있다. 주방에는 최고급 가전제품, 리브형 호두나무 아일랜드, 화이트 래커 캐비닛, 빛나는 석영 슬래브 조리대와 백스플래시가 제공되며, 목욕탕에는 대리석 카운터탑의 맞춤 세면대, 헤링본 대리석 플로어와  워터웍스의 연마된 니켈 픽스처들이 있다. 엄청나게 인상적인 펜트하우스 레지던스는 한 개 층 전체를 사용하고 파노라마 뷰를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웅장하며 햇빛이 가득 들어오는 공간과  우아한 프로포션을 제공한다.

독점 마케팅 및 분양 에이전트 코코란선샤인마케팅그룹(Corcoran Sunshine Marketing Group) 수석영업 디렉터 돈나 푸지오(Donna Puzio )는"이 건물을 대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모든 디테일이 신중하게 고려되고 꼼꼼하게 실행되었다. 이 건축물은 정말 경이롭기 때문에 우리는 구매자들이 좋아하고 정말로 황홀해 지리라는 것을 알고 있다. 전세계 사람들은 도시의 중심에서 살기 원한다. 520 피프스는 그 기회에 훨씬 더 많은 것들을 함께 제공한다"고  말했다.

새롭게 활기를 띠게 된 미드타운의 중심에 위치한 520피프스애비뉴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도시의 중심을 마크한다. 2025년에 완공되면, 이 건물의 레지던스들은 뉴욕시립도서관, 그랜드센트럴스테이션, 록펠러센터와 크라이슬러 빌딩을 포함한 유명한 건축 아이콘들과 함께 스카이라인을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이 주택들은 북적거리는 브라이언트공원에서 불과 몇 블록 떨어져 있으며, 최고의 환승 옵션이 있는 그랜드센트럴스테이션으로부터 두 블록 떨어져 있고 맨해튼을 특별하게 만드는 모든 것들이 가깝게 있다. 센트럴 파크, 시어터 디스트릭트, 5번가 쇼핑, 현대미술관 (MoMa), 록펠러 센터와 세계적인 다이닝 거리 등 현재 적용되는 520피프스 가격은 170만 달러부터 시작한다. 코코란선샤인마케팅그룹이 독점 마케팅 및 분양 에이전트이다. 

라비나 라비나는 뉴욕에 본사를 둔 부동산 투자 및 개발 회사로, 3대에 걸쳐 65년 이상 가족이 소유하고 운영해왔다. 라비나는 여러 번의 비즈니스 사이클을 통해 미국 전역과 해외에 230만 평방 미터 이상의 주택, 사무실, 리테일, 필수 및 산업 자산을 소유해왔다. 라비나 포트폴리오는 견고한 기반 개발 및 기관이 인정하는 품질의 자산에 대한 기회주의적 투자 파이프라인을 통해 계속 성장하고 있다. 라비나는 일관된 리더십, 장기적인 비전과 무결성에 대한 의지를 통해 파트너, 개발자, 지주, 대출자와 차용자로서 여러 해 동안 번창할 수 있었다. 라비나는 오랜 원칙을 적용하여 도전 과제를 제시함으로써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준비하고 있다.
콘페데르센폭스(KPF)는 미국과 전세계에서 가장 미래 지향적인 개발자, 기업, 기업가 및 기관들을 포함하는 고객들을 위해 건축, 인테리어, 프로그래밍 및 마스터 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건축 회사 중 하나이다. KPF는 환경 자원에 대한 라이프 사이클 영향을 완화하며,  그들이 서비스하는 커뮤니티의 웰빙을 보호하고 향상시키는 지속가능한 건축 솔루션을 설계하기 위해 노력한다.
아키텍추럴다이제스트가 100대 디자인 회사 중 하나로 계속 선정하며 비키 찰스가 이끄는 찰스&코는 20명 이상의 유능한 디자이너 팀과 함께 뉴욕, 런던 및 이탈리아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유명한 고객들의 롤콜에 대해 주거 및 상업 프로젝트 둘 모두를 위한 상상력이 풍부하고 다양한 인테리어를 제작하는 찰스&코의 재능은 그들의 협업 방식과 공유된 감성에 뿌리를 두고 있다.

코코란선샤인마케팅그룹 60억 달러 이상의 마케팅과 일괄 분양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코코란선샤인마케팅그룹은 고급 주거지 개발의 계획, 설계, 마케팅과 분양에 있어 인정받는 업계 리더이다. 미국 전역과 일부 국제 지역의 부동산을 대표하는 코코란선샤인마케팅그룹의 포트폴리오에는 전세계에서 가장 바람직한 새 주소지들을 선별한  컬렉션이 들어있다.

520 Fifth Avenue (Courtesy Binyan Studios)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