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與원내사령탑’ 윤재옥 “현장에 강한 구상찬, 국회 오면 큰 역할 할 것”

윤재옥 “강서교체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당 차원서 강서민심 잘 반영”

(시사1 = 윤여진 기자)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 겸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18일 구상찬 국민의힘 서울 강서갑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실을 격려차 방문했다.

 

구상찬 후보 사무실을 찾은 윤재옥 원내대표는 “마침 오늘 바쁜 의정활동을 마치고 잠시 시간이 나서 평소 좋아하는 구상찬 후보를 찾아보고자 오게 됐다”며 “앞서 구상찬 후보의 개소식 때 찾아뵙지 못해서 마음이 좋지 않았다”고 밝혔다.

 

윤재옥 원내대표는 “구상찬 후보는 인품이 따뜻하고 현장에 강한 일꾼”이라며 “구상찬 후보가 다시 국회에 오시면 당에서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도 했다.

 

윤재옥 원내대표는 재차 “강서교체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며 “중앙당 차원에서도 강서민심을 잘 반영해서 민심이 원하는 방향으로 제가 반영하겠다”고 강조했다.

 

구상찬 후보는 “이번 총선을 앞두고 4년 전을 되돌아보면 지난 선거에서 서울 49개 선거구 중 8곳만 당선됐다”며 “저 구상찬과 국민의힘은 많은 반성과 개선을 바탕으로 절박하게 뛰었다. 어려울수록 책임감과 사명감을 다했다”고 말했다.

 

구상찬 후보는 “강서민생만을 생각하며 전진하겠다”며 “반드시 피폐해진 강서민생을 바로 세우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도 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