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큐미트인터내셔널, 대한적십자사 황금도시락 캠페인 동참
사회

큐미트인터내셔널, 대한적십자사 황금도시락 캠페인 동참

유벼리 기자
입력
큐미트인터내셔널이 지역사회 청소년 지원을 위해 적십자 희망성금을 기탁했다. 사진은 전달식에서 정성호 큐미트인터내셔널 대표(가운데), 윤종옥 적십자사 서울지사 나눔기획팀장(왼쪽), 김형섭 적십자사 서울지사 남부봉사관장(오른쪽). 출처: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큐미트인터내셔널이 지역사회 청소년 지원을 위해 적십자 희망성금을 기탁했다. 왼쪽부터 윤종옥 적십자사 서울지사 나눔기획팀장, 정성호 큐미트인터내셔널 대표, 김형섭 적십자사 서울지사 남부봉사관장. (자료 =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는 큐미트인터내셔널이 지역사회 청소년 지원을 위한 황금도시락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3일 밝혔다.

 

축산물 유통 기업 큐미트인터내셔널은 이날 적십자사 서울지사에 강동구 취약계층 청소년 급식 지원을 위한 기부금 2000만 원을 기탁했다. 큐미트인터내셔널은 사업장 이전 예정 장소인 강동구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첫 나눔을 실천했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큐미트인터내셔널의 성금을 ‘황금도시락’지원 사업에 보태어 결손가정에 급식 지원을 실시한다. 큐미트인터내셔널의 후원으로 서울 강동구 아동·청소년 100명이 방학기간 중 소상공인이 제작한 도시락을 총 800회 전달받을 수 있게 됐다.

 

적십자봉사원들은 방학기간에 도시락을 들고 저소득 아동·청소년을 찾아가 이야기를 나누며 추가 지원 요소를 파악해 다른 복지 서비스와 연결한다는 계획이다.

 

정성호 큐미트인터내셔널 대표는 “기업 이윤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선한영향력을 적극 실천하기 위해 동참하게 되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에게 따뜻한 희망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형섭 적십자 서울지사 남부봉사관장은 “소중한 성금으로 우리 아이들과 소상공인들을 돕는 황금도시락 사업을 이어갈 수 있어 감사하며 성장이 중요한 시기 영양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벼리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