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키즈스콜레, 세이브더칠드런에 자선음악회 오케스트라공연 수익금 전달
사회

키즈스콜레, 세이브더칠드런에 자선음악회 오케스트라공연 수익금 전달

유벼리 기자
입력
키즈스콜레 부산연제점에서 세이브더칠드런 남부지역본부에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박솔비 온천유스오케스트라 지휘자, 손민지 세이브더칠드런 남부지역본부 부산아동권리센터장, 홍다애 키즈스콜레 부산연제점 지점장. 출처: 세이브더칠드런 남부지역본부
키즈스콜레 부산연제점에서 세이브더칠드런 남부지역본부에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박솔비 온천유스오케스트라 지휘자(왼쪽), 손민지 세이브더칠드런 남부지역본부 부산아동권리센터장(왼쪽에서 두번째), 홍다애 키즈스콜레 부산연제점 지점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자료 =  세이브더칠드런 남부지역본부)
세이브더칠드런 남부지역본부는 키즈스콜레 부산연제점로부터 지난 9일 자선음악회 오케스트라 공연으로 마련한 후원금을 전달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키즈스콜레 부산연제점에서 진행되었으며, 현장에는 홍다해 키즈스콜레 부산연제지점장, 손민지 세이브더칠드런 부산아동권리센터장, 박솔비 온천유스오케스트라 지휘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 된 자선음악회 오케스트라 공연 수익금은 세이브더칠드런 남부지역본부를 통해 학대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의 심리정서지원을 위해 사용예정이다.

 

홍다애 키즈스콜레 부산연제 지점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학대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아동들을 위한 사업에 세이브더칠드런과 지속적으로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성훈 세이브더칠드런 남부지역본부장은 “키즈스콜레 부산연제점에서 전달해주신 따뜻한 마음을 담아 학대피해아동의 심리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으며, 앞으로도 아동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이브더칠드런 남부지역본부는 아동의 권리 실현 및 보장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유벼리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