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BD)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기본소득당 용혜인, 안산 농수산물도매시장서 추석 명절 인사
정치

기본소득당 용혜인, 안산 농수산물도매시장서 추석 명절 인사

윤여진 기자
입력
수정2024.11.18 08:07
용혜인 국회의원이 명절 인사에 나선 모습이다. (출처 = 용혜인 의원실)
▲용혜인 국회의원이 명절 인사에 나선 모습이다. (출처 = 용혜인 의원실)

(시사1 = 윤여진 기자) 기본소득당 용혜인 국회의원이 추석 명절을 앞둔 9월 13일(금) 오후 경기도 안산시 이동에 있는 안산농수산물도매시장을 방문했다. 용 의원은 시장 상인과 시민께 인사드리며 ”한가위에도 어려운 살림살이“가 이어지고 있다며 ”전국민 25만원지원법이 그 해답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용혜인과 기본소득당이 안산에서 새로운 정치 바람을 일으키겠다“ 말했다.

 

실제로 용혜인 국회의원은 지난 9월 초부터 안산시가 주관하는 행사에 참석하고 지하철역에서 당원 모집 캠페인을 진행하며 민원을 청취하는 등 본격적인 지역 행보를 보이고 있다. 용혜인 의원이 당대표로 있는 기본소득당 또한 당내 안산시지역위원회 설립총회를 앞두고 있다. 9월 22일(일) 오후 3시 30분 한양대학교 에리카컨벤션 사파이어홀에서 진행되는 설립총회에서는 지역위원장을 비롯한 임원 선출, 규약 제정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지역위원장으용혜인 국회의원이 선출될 예정이다.

 

이날 농수산물도매시장 방문을 마친 후, 용혜인 국회의원은 안산 상록구 사동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는 <예산편성을 위한 주민과의 대화>에 참석했다. 이어 저녁에는 안산터미널에서 귀향하는 안산시민들께 명절 인사를 드렸다.

윤여진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