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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 강화로 국가경제 기여
경제

기아,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 강화로 국가경제 기여

장현순 기자
입력
기아 송호성 사장이 제6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250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 = 기아차)

올해 창립 80주년을 맞은 기아가 역대 최대 수출 실적을 달성하며 2년 연속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기아는 불확실한 경영환경에서도 지속적인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 향상,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상품 라인업 강화 등을 통해 수출을 확대함으로써 국가 경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기아는 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6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250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기아는 올해 수출의 탑을 수상한 1540여 기업 중 수출액 전체 1위를 차지했으며, 송호성 사장이 수출의 탑을 수여받았다.

 

송호성 사장은 이날 시상식에서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인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 강화 노력으로 전년에 이어 올해도 수출의 탑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특히 올해는 기아 창립 80주년인 해인 만큼 수상이 더욱 뜻깊다.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뤄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현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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