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는 BLVD 라스베이거스에 두 번째 북미 플래그십 매장을 공식 오픈했다. 3개층 2만5000제곱피트 규모의 인상적인 리테일 공간은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세계에서 오프라인 매장의 의미를 새롭게 정의한다.
푸마의 최고경영자 아르네 프로인트(Arne Freundt)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 전략의 일환으로 라스베이거스에 최첨단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상징적인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에 위치한 이 플래그십 매장을 통해 푸마는 북미에서 입지를 확대해 미국 소비자와 해외 방문객 모두와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푸마 브랜드의 진정한 특성을 전달하고 스포츠 퍼포먼스, 최신 패션 트렌드, 기술을 완벽하게 통합하여 오프라인 쇼핑을 새롭게 정의할 새로운 라스베이거스 플래그십은 몰입적이고 상호 작용적인 쇼핑 경험을 만드는 데 필수적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라스베이거스 스트립 중심부에 위치한 이 쇼핑 공간은 최첨단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몰입형 및 대화형 기능을 통해 현대적인 쇼핑 경험을 재구성한다. 완전히 포괄적이고 몰입적인 경험을 제공하도록 신중하게 설계된 각 매장은 고객에게 프로급 F1 레이싱 시뮬레이터, 인터랙티브 아케이드, 고객이 의류와 신발을 개인화할 수 있는 맞춤형 스튜디오 등의 시설을 제공한다. 이 매장에서는 스포츠 스타일, 농구, 모터스포츠, 골프, 러닝, 트레이닝, 축구, 아동용 등 푸마가 제공하는 최고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 일부 브랜드 앰버서더와 운동선수가 디자인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라스베이거스 테마의 다양한 특별 이벤트와 체험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