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데이비드 율만, 스컬프티드 케이블의 얼굴로 소피아 리치 그레인지를 소개하다

미국의 가장 유명한 럭셔리 쥬얼리 브랜드인 데이비드 율만(David Yurman)이 본 브랜드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인 소셜 미디어의 '잇걸' 소피아 리치 그레인지(Sofia Richie Grainge)를 포함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스컬프티드 케이블(Sculpted Cable) 팔찌를 기쁜 마음으로 발표했다. 캘리포니아주 조슈아 트리의 켈로그 두리틀 하우스(Kellogg Doolittle House)의 멋진 경치와 유기적 건축물 사이에서 촬영된 가을 2023(Fall 2023) 캠페인에서 본 브랜드는 처음으로 한 명의 영웅으로 된 컬렉션만을 포함했다.

David Yurman Fall 2023 Sculpted Cable Campaign
David Yurman Fall 2023 Sculpted Cable Campaign

세트장에서 리치 그레인지는 데이비드 율만과 동일시되는 여유로운 럭셔리의 정수를 쉽게 표현하며 이 쥬얼리 자체의 창의적인 정신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강조했다.이 캠페인은 에반 율만(Evan Yurman )의 창의적인 감독과 함께 패션 포토그래퍼인 글렌 루치포드(Glen Luchford )가 촬영하였으며 엘린 스반(Elin Svahn )이 스타일링했다.

"데이비드 율만은 제가 어떻게 옷을 입고, 어떻게 느끼고 싶은지를 제 미적 감각으로 표현하려는 모든 것을 구현하며 이는 저에게 있어 매우 무한하면서도 우아하다"라며 리치 그레인지는 전했다. "이 캠페인은 자신만의 길을 만드는 것"이라며 "자신만의 것에 있어 진정으로 확신을 두고 연출하며, 이를 이끄는 사람이 되는 것에 관한 내용이라"고 밝혔다.

스컬프티드 케이블에서는 각 능선을 세심하게 조각하고 최적의 광택으로 폴리싱하여 섬세하고 시선을 덜 끄는 완화감으로 기존 나선 디자인을 재구성했다. 스컬프티드 케이블의 파동 같은 디자인은 기존 케이블의 충만감을 참조하며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장인 정신과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했다. 데이비드 율만의 최신 스컬프티드 케이블 모음의 특별한 확장 버전인 새로운 팔찌는 핸드셋 파베 다이아몬드를 포함 및 미포함하는 18K 옐로우, 로즈 및 화이트 골드로 이용할 수 있다.

새로운 스컬프티드 케이블 디자인은 수년 동안 세심하게 디자인되고 개발되었으며 이 최신 버전은 더 얇고 시선을 덜 끌도록 정제된 케이블의 곡선을 특징으로 했다. 팔찌 중 한 버전은 크기에 따라 배열된 170개의 핸드셋 다이아몬드를 통해 눈이 부시게 했다. 총 최대 1.7캐럿이며 데이비드 율만의 명인에 의해 능숙하게 짜이고 배치되었으며 케이블 홈 장식을 강조했다.

"소피아는 끝없는 매력을 가진 스타일의 아이콘이며 그녀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에반 율만 회장은 말했다. 그녀는 저희의 시그너쳐 하우스 모티프인 케이블의 최신 혁신인 이 새로운 스컬프티드 케이블 디자인을 출시하는 데 있어 진정으로 완벽한 앰버서더"라고 말했다.

   
David Yurman Sculpted Cable Campaign
David Yurman Sculpted Cable Campaign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