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대한적십자사, 교보문고와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사회

대한적십자사, 교보문고와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유벼리 기자
입력
▲사진: 교보문고 업무협약식_좌 교보문고 강효석 실장, 우 혈액관리본부 권소영 본부장 (출처 : 혈액관리본부)
교보문고 업무협약식에서 교보문고 강효석 실장(왼쪽)과 혈액관리본부 권소영 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자료 = 혈액관리본부)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는 지난 6일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교보문고와 ‘생명나눔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헌혈자 대상 교보문고 매장 서적·문구 할인 서비스 제공 △생명나눔(헌혈), 물적나눔(기부), 인적나눔(봉사)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 등에 있어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권소영 혈액관리본부장은 “헌혈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대한 교보문고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헌혈자 대상 교보문고 현장 할인 서비스가 헌혈자 예우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이어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교보문고 강효석 전략기획실장은 “헌혈은 생명을 나누는 귀한 실천이며, 교보문고는 이 가치에 공감해 헌혈자들에게 작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한다”면서, “독서를 통해 마음의 양식을 쌓고 헌혈을 통해 생명을 나누는 선순환을 함께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양 기관은 지난 12월 1일부터 전국민 헌혈문화·독서문화 확산을 위한 교보문고 현장 할인 서비스 제공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행사대상은 서적·문구 구매일 기준 2개월 이내 헌혈자로, 교보문고 전국 34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헌혈증서 또는 레드커넥트 헌혈 이력 제시 시 최대 10%의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기간은 2025년 12월 31일까지이다.

 

프로모션 관련 상세내용은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 ‘소식&프로모션–프로모션’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벼리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