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일산 킨텍스 S1블럭 명품 주거복합단지 ‘대방디엠시티’ 공급

 

다가오는 10월 19일 킨텍스 인근에 명품 주거용오피스텔 ‘고양일산 대방디엠시티’ 견본주택이 오픈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산고양 대방디엠시티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3개동, 전용면적 84㎡ 주거용오피스텔 총 804세대 규모로서, 이 밖에 업무시설(오피스) 1개동과 상업시설이 단지 내에 조성되는 주거복합단지이다. 주거용오피스텔은 꼼꼼한 공간배치로 실속 있는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전용면적 84㎡A타입 268세대, 합리적인 동선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전용면적 84㎡B타입 268세대, 그리고 풍부한 채광과 안락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전용면적 84㎡C타입 268세대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뛰어난 광역교통망을 직접적으로 누릴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다. 3호선(대화역)과 GTX킨텍스역(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특히 GTX킨텍스(예정)으로 인해 서울 강남까지 23분이면 도달할 수 있으므로, 서울지역 통근에 있어서 편리함이 있다. 또한, 자유로 킨텍스IC, 제2자유로 한류월드IC, 이산포JC 등이 인접하여 다수의 광역버스 노선을 비롯한 광역교통을 누릴 수 있다.

 

고양일산 S1블럭 대방디엠시티는 풍부한 쇼핑 및 문화시설들이 주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단지 반경 1km 이내에 현대백화점, 원마운트, 아쿠아플라넷, 빅마켓, 레이킨스몰, 홈플러스, 이마트 타운 등 다양한 쇼핑시설이 가까운 도보거리에 있어, 편리한 쇼핑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내년까지 조성 예정인 미래형 관광단지인 한류월드와의 접근성으로 개발사업의 수혜를 누릴 전망이다. 한류월드에는 K-팝 공연장을 비롯해 K-컬쳐밸리, 테마파크, 수변공원, 상업·업무시설 등이 대거 들어선다. 특히 K-컬쳐밸리 사업으로 5년간 5만6000명의 고용창출과 연간 500만 명의 관광객 유치가 전망되어, 탁월한 투자가치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풍부한 교육환경과 전망권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신설예정인 한류초등학교를 비롯하여 한수초교, 한수중교, 한내초교, 장촌초교, 대화중교, 대화고교, 주엽초교, 주엽고교 등이 도보거리에 있어, 안전한 안심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근처에는 103만 4000㎡규모의 일산 호수공원이 있고 남측으로는 한강이 있다. 고양일산 대방디엠시티는 49층 초고층으로서 호수공원과 한강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더블전망권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한류월드 개발과 GTX 개통 예정 등 대형 개발 호재가 있어 미래 잠재가치가 높고 1㎞ 이내에 교통·문화·쇼핑·녹지 등의 생활인프라도 갖추고 있어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대방건설의 프리미엄 명품 주거용 오피스텔을 체험할 수 있는 견본주택 오픈일은 10월 19일에 예정되어 있으며 견본주택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2번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