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과 에이지개발은 운양역 초역세권에 프랑스 파리의 풍경을 모티브로 한 테라스형 스트리트몰 ‘라비드퐁네프’와 유럽형 수납시스템과 혁신적인 공간 계획은 물론 한강조망(일부)이 가능 한 오피스텔 ‘태영 데시앙루브’를 분양 중에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근린상업지역 C3-7-1,2 / C3-8-1,2 블록에 들어서는 ‘라비드퐁네프’는 ‘김포한강신도시 운양역세권 복합시설 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지하 5층~지상 11층, 대지면적 6,088.90㎡ 규모로 지어지며 지상1층부터 3층까지는 대규모 테라스형 스트리트몰로 구성되며, 3층부터 11층까지에는 오피스텔 656실이 들어서게 된다.. 김포도시철도 운양역(2018년 개통예정)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인근 5만여 세대의 아파트단지 및 운양역세권 유동인구 등 풍부한 배후수요가 예상돼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라비드퐁네프’는 프랑스 파리의 건축양식을 재해석한 테라스형 스트리트몰로 조성되는데 파리의 명소를 모티브로 한 특화된 거리와 공간구성으로 한강신도시의 랜드마크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시행사인 에이지개발㈜와 외부환경디자인 전문 업체인 디자인그루에서는 수차례에 걸친 프랑스 파리 현지 시장조사를 통해 파리지엥의 라이프스타일과 프랑스의 건축양식에 대한 보다 면밀한 분석을 하였고 파리를 재해석한 ‘라비드퐁네프’의 설계를 완성 할 수 있었다고 한다. 시공과 설계 또한 국내를 대표하는 기업인 태영건설과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에서 맡아 사업의 안정성을 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처럼 규모는 압도적이고 컨셉은 예술적인데다 수익의 안정성까지 보장돼 ‘라비드퐁네프’와 ‘태영 데시앙 루브’가 수도권 투자 1번지로 부각되는 이유를 잘 보여주고 있다. 견본주택은 김포시 운양동 1306-7에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