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창원 성산구 차세대여성위원회..."보육원에 나눔 물품 전달"

성보빈 위원장, 동보원 후원의 꿈 시의원이 되어서 이루게 되어

 

(시사1 = 김갑렬 기자)국민의힘 창원 성산구 차세대여성위원회(이하 성산구 차세대 여성위)는 지난 23일 사파동 소재 0세부터 19세까지의 어린이와 청소년이 머물고 있는 아동양육시설인 창원시 사파동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동보원에서 따뜻한 나눔 물품 기부 전달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성산구 차세대여성위원회(위원장 성보빈)의 동보원 위문은 차세대여성위원들이 며칠 남지 않은 올해를 뜻깊게 보내고자 하는 마음에서 자발적인 물품 후원으로 이뤄졌다.

 

특히 이날 전당된 위문품은 보육원에서 필요로 하는 문구세트 및 과자세트, 전기손난로, 쌀, 라면, 단감, 환절기 어린이 작두콩차, 비건베이글, 목도리, 양말, 악세사리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성보빈 차세대여성위원장은 “동보원 아이들이 다니는 사파초등학교 14회 졸업생으로서 어릴 적 마음 한 켠에 동보원에 후원하고 싶었던 꿈을 비로소 시의원이 되어서야 이루게 됐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우리 아이들에게 온정을 나눌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고생해주신 차세대여성위원회 위원분들을 비롯해 동보원 원장님을 비롯해 선생님들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날 성산구 차세대여성위원회는 한 해 동안 성산구 지역 발전을 위해 나눔 확산에 기여하고 헌신한 위원에게 국회의원 표창장 및 창원시장·창원시의회의장 표창장이 수여됐다.

 

수여식에 참석한 박신영 위원은 “제가 운영하는 TEA 브랜드의 건강차를 통해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더 따뜻해지고 건강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이지혜 위원은 “한 해 동안 봉사활동과 일을 병행하며 힘든 적도 있었지만 이렇게 표창장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유성애 동보원장, 김영남 원로원장, 창원 성산구 강기윤 국회의원, 이재두 경남도의회의원(상남·사파동), 김경수 창원시의회의원(상남·사파동), 성보빈 창원시의회의원(상남·사파동), 강기일 동보원 운영위원 등 성산구 시·도의원 및 동보원 아동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