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문성호 원공노 사무국장, '치악산한돈' 소비촉진 기여로 원주축협 감사패 받아

(시사1 = 유벼리 기자) 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은 문성호 사무국장이 치악산한돈 브랜드 홍보와 소비 촉진을 통한 지역 축산업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원주축협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원주축협은 15일 오전 축협 본점 3층 회의실에서 지난 3년간 원공노 조합원 노동절 선물인 치악산한돈 지급 실무를 담당한 문성호 원공노 사무국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신동훈 원주축협 조합장은 “삼토사상의 중심 원주축협이 생산한 치악산한돈을 원공노 조합원들이 애용해 주신 것에 대해 다시금 감사드린다”며 “치악산한돈이 원주를 대표할 수 있는 전국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성호 사무국장은 “조합원 복지를 위해 고민하는 중에 3년간 조합원 노동절 선물로 치악산한돈 지급을 추진하게 되었고, 그 일이 치악산한돈 브랜드 홍보와 관내 축산 농가에 도움이 되어서 항상 즐거운 마음이었다”며 “축협에서 노고를 인정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고 조합원 복지와 지역 사회 기여의 접점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매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원공노는 2021년 8월 민노총 탈퇴이후, 정치노조가 아닌 조합원을 위한 노조로 탈바꿈하고 조합원 복지증진과 지역사회공헌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