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초록우산, 그린리더101호 경북종합스텐 도태희 대표 위촉
사회

초록우산, 그린리더101호 경북종합스텐 도태희 대표 위촉

유벼리 기자
입력
초록우산 문희영 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 경북종합스텐 도태희 대표 (제공, 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
초록우산 문희영 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왼쪽)과 경북종합스텐 도태희 대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자료 = 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
초록우산은 도태희 경북종합스텐 대표를 그린리더 101호로 위촉했다고 5일 밝혔다.

 

경북종합스텐은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에 위치한 전지박스, BOX스텐카바, 분배전반, 박스코 대구총판 업체이다. 그린리더클럽으로 위촉된 도태희 대표는 지역의 보호대상아동의 안정된 자립환경 마련을 위해 정기후원에 동참하며,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그린리더클럽은 초록우산의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대구지역에서는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지역 내 아동 복지 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젊은 후원자들의 모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촉된 그린리더는 아동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아동옹호활동과 초록우산의 사업 지원, 후원자 개발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101호 그린리더로 위촉된 도태희  경북종합스텐 대표는 “좋은 기회를 통해 나눔에 함께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며, 지역의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은 "대구지역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경북종합스텐 도태희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며 "아동들의 몸과 마음까지 성장 시켜줄 수 있는 지원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해 아동복지 향상에 초록우산과 그린리더클럽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록우산은 1948년부터 어린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언제나 어린이 곁에서 함께하는 아동복지전문기관으로, 인재양성사업, 보호대상아동지원사업, 가족돌봄아동지원사업, 소아의료체계 개선과 의료지원사업 등 아동의 성장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서 초록우산만의 특화되고 표준화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벼리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