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희망조약돌, 한국메디칼푸드와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고단백 균형영양식 전달
유벼리 기자
입력
가
NGO단체 희망조약돌은 한국메디칼푸드와 협력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고단백 농축균형영양식 ‘고단백 미니웰’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군포시 송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렸으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영양 부족 상태에 놓인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을 돕고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희망조약돌과 한국메디칼푸드는 이번 지원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며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에게 건강과 희망을 전하고자 뜻을 모았다.
한국메디칼푸드는 환자와 고령자를 위한 균형영양식 및 건강식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하는 메디푸드 기업이다. 이번 후원 제품인 ‘고단백 미니웰’은 어르신을 위해 개발한 소용량 농축균형영양식으로 누적 판매량 1,400만개의 돌파한 한국메디칼푸드의 대표 제품이다. 5대 영양성분이 균형 설계되어 있으며, 특히 환자나 고령자에게 부족하기 쉬운 동・식물성 단백질을 9g 함유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한국메디칼푸드 관계자는 “영양 불균형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취약계층에게 희망과 응원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재원 희망조약돌 사무총장은 “어르신들이 고단백 균형영양식을 통해 건강을 되찾고 더 나은 삶을 살아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 및 기업과 협력하여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유벼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