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매일유업 2024 자선바자회 성료,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산업·금융
산업

매일유업 2024 자선바자회 성료,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유벼리 기자
입력
▲지난달 22일 매일유업 본사(서울 종로구)에서 진행한 자선바자회에서 김선희 부회장 및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달 22일 매일유업 본사에서 진행한 자선바자회에서 김선희 부회장 및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 =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기업문화 함양을 위한 사내 모임인 ‘매일다양성위원회(Maeil Diversity Committee)’와 봉사동호회 ‘살림’이 연말을 맞아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자선바자회를 열고이를 통해 모인 판매 수익금 전액을 입양기관과 미혼모시설 등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2일에 열린 바자회에는 매일유업과 관계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엠즈씨드상하농원엠즈베이커스 등의 회사 임직원뿐만 아니라매일유업과 같은 건물에 입주해 있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우리카드 직원들 및 광화문 인근 기업들과 비영리 기관 등이 모여 만든 ‘광화문원팀(One Team)’이 함께 참여했다.

 

매일유업은 국내 오트 음료 1어메이징 오트를 비롯해상하목장 유기농우유바리스타룰스페레로 킨더 초콜릿유아과자 ‘요미요미 핑크퐁 미니팝’ 등 다양한 제품들을 자선바자회를 위해 기증했다또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폴 바셋의 텀블러와 머그잔상하농원의 동물복지 유정란과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엠즈베이커스의 데르뜨 우리밀 마들렌 세트제로투세븐의 궁중비책 로션세트레뱅의 와인 등 총 40여 가지의 제품도 함께 판매했다.

 

이번 자선 바자회로 얻은 판매수익금은 총 3,750만원으로국내입양기관인 성가정 입양원과 미혼양육모 및 학교 밖 청소년 기숙형 교육기관인 자오나학교 그리고 서울역 후암동 쪽방촌 등에 나눠서 전달될 예정이다.

 

자선 바자회에 봉사자로 참여한 매일유업 직원은 “매일유업과 관계사입주사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바자회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판매 수익금의 기부로 입양기관과 미혼모시설에 따뜻한 보살핌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매일유업의 다양한 나눔의 기회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매일유업은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다문화 가정의 아이들을 위한 분유 지원저소득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유제품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또한 매년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출액의 1%를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에 기부 후원으로 독거 어르신 고독사 방지 예방에 함께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유벼리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