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BD)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교촌에프앤비,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에 후원금 2000만원 전달
사회

교촌에프앤비,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에 후원금 2000만원 전달

유벼리 기자
입력
수정2024.11.25 10:30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 2024년 돌봄종사자 지원사업 교촌치킨 후원금 전달식 후원금 전달식 개최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 2024년 돌봄종사자 지원사업 교촌치킨 후원금 전달식 후원금 전달식 개최 (자료 = 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가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에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하며 서울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돌봄종사자 약 3200명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후원은 교촌에프앤비의 사회공헌 철학인 ‘행복나눔’의 일환으로, 돌봄현장에서 헌신하는 전담사회복지사와 생활지원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후원금 전달식은 11월 20일 오후 5시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 사무국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교촌에프앤비 강창동 커뮤니케이션부문장 및 임직원과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 이은주 협회장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공유하며 돌봄종사자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진심이 세상을 움직인다’라는 철학 아래 ‘상생과 나눔’이라는 공유가치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미래세대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는 공유가치창출 프로젝트인 ‘촌스러버 선발대회’, 아동 건강 지원사업,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 등이 있으며, 스포츠·문화 기부와 재난·재해 구호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교촌에프앤비는 2023년 한 해 동안 20억원 규모의 후원활동을 통해 전국에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전한 바 있다.

이번 서울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돌봄대상자에 대한 지원은 돌봄종사자들의 사기 진작과 돌봄 현장 지원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돌봄서비스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의미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교촌에프앤비는 항상 사회의 가장 작은 단위에서 헌신하는 돌봄종사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후원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는 이번 후원을 통해 돌봄서비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하고, 종사자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는 교촌에프앤비의 진정성 있는 나눔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과 돌봄종사자를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적극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유벼리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