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low.ai, SAP(R) Store에서 생성형 AI 기반 챗봇 및 보이스봇 출시

 

-- 고객 및 직원 경험의 자동화 지원
-- 이제 기업은 Yellow.ai의 Dynamic Automation Platform을 이용해 다섯 가지 SAP 솔루션과 통합함으로써 고객 및 직원 경험을 향상시키는 인간과 같은 자율 경험 제공 가능

SAP Store에서 무료 평가판으로 제공되는 CX용 챗봇 및 보이스봇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기업의 업무를 지원한다. 

- 대규모 시행: Yellow.ai 솔루션은 독자적인 다중 거대 언어 모델(Large Language Model, LLM) AI 엔진인 DynamicNLP™를 통해 Dynamic AI 에이전트를 훈련시켜야 할 필요성을 없앴으며, 포괄적인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원클릭 통합으로 제3자 시스템과 통합된다. 또한, 사전 정의된 산업별 템플릿을 통해 기업이 출시 기간을 단축시키고 더 빠르게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통화 전환' 비율을 낮춰 효율성 향상: 인간과 AI 자동화의 완벽한 조합을 활용하는 Yellow.ai의 Dynamic AI 에이전트는 실시간으로 역동적인 업무 흐름을 처리하고, 훈련 비용을 낮추는 한편, 인간 직원의 대응 속도를 높이는 지식 기반을 제공한다. 

- 텍스트 및 음성용 Dynamic AI 에이전트를 통해 고객 경험 향상: 각 채널 내에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옴니채널 솔루션의 Dynamic AI 에이전트는 더 높은 개인화를 위해 모든 상호 작용을 학습하며, CSAT 점수를 높이기 위해 결과를 내는 속도를 10배 높인다. 

-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캠페인의 자동화: 기업이 표적 세그먼트별로 초개인화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Dynamic AI 에이전트를 통한 선제적 커뮤니케이션은 대화와 더불어 매우 매력적인 위젯을 이용한 더 많은 옵트인 수집을 촉진하고, 기업이 적절한 순간에 WhatsApp AI 에이전트로 웹 방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한다. 

EX용 챗봇 및 보이스봇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지원한다. 

- 여러 채널에서 상시(24/7) 다국어 지원: 35개 이상의 텍스트와 음성 채널에서 Dynamic AI 에이전트를 통해 기업이 직원과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 솔루션은 독자적인 DynamicNLP™와 첨단 다중 LLM 생성형 AI 모델을 이용해 135개 이상의 언어로 즉각적인 셀프서비스를 가능하게 하고, 운영 능률을 높이며, 직원 만족도를 40% 향상시킨다.

- AI 지원 에이전트를 통해 문의를 효과적으로 해결: 이 솔루션은 자동 대응, 티켓 요약 및 문제 통찰과 같은 생성형 AI 기반 기능으로 에이전트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직원 문의를 위한 맥락 해결책을 보장하는 한편, 에이전트의 효율성을 높인다. 

- 개인화된 솔루션으로 직원 참여도 상승: 온보딩부터 수행 관리와 건강 지원에 이르기까지, 사이클 전반에 걸쳐 개인화된 경험으로 기업이 개인적인 차원에서 직원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첨단 분석을 통해 더욱 스마트한 직원 이니셔티브 진행: 실시간 분석을 통해 직원 피드백, 여정 및 가장 많은 질문에 대한 대시보드, 위젯 및 보고서 형태로 제공되는 지표를 이용해 기업이 통찰력 기반의 직원 이니셔티브를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본 보도자료에서 언급된 SAP와 다른 SAP 제품 및 서비스를 비롯한 이들 로고는 독일 및 기타 국가에서 SAP SE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추가 상표 정보와 공지는 웹사이트 를 참조한다. 본 보도자료에서 언급된 기타 모든 제품 및 서비스명은 각각 해당 기업의 상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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