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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Yellow.ai, Genesys 솔루션 시장과 결합해 Dynamic Automation Platform(DAP) 통해 인간다운 자율적 경험 제공하도록 기업 지원하며, 운영비 최대 60%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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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표 기반 대화: 기업은 콘텐츠 기반 자동화에서 생성형 AI를 바탕으로 하는 목표 기반 대화로 전환함으로써, 처음 30일 동안 최대 90%의 셀프서비스 자동화를 달성할 수 있다. 그에 따라 고객 솔루션을 제공하고, 최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 역동적인 업무 흐름: 기업은 생성형 AI를 통해 역동적으로 업무 흐름을 생성 및 확장하고, 변화하는 고객 대화에 적응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유연성은 고정된 업무 흐름에 제한되지 않기 때문에 리드 생성을 최대 40% 늘리고, 사용자 참여를 최대 50% 높일 수 있다.
- 설정 제로: 기업은 문서 업로드를 하는 수 분 이내에 봇 준비를 마칠 수 있어, 가치 창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이를 선호하는 채널과 연결하고, 실시간으로 진행하며, 목표, 맥락 및 사용자 부문을 바탕으로 캠페인 업무 흐름을 바로 생성할 수 있다. 그 결과, 출시 기간을 최대 50% 단축시키고, 운영 효율성을 최대 50% 높일 수 있다.
Yellow.ai의 CEO 겸 공동 설립자 Raghu Ravinutala는 "생성형 AI를 기반으로 하는 대화형 AI 솔루션을 통해 Genesys 고객이 향상된 최종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업이 경쟁력을 유지하고 상당한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고객 및 직원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의 AI 엔진과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은 기업이 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면서 "자사는 Yellow.ai DAP를 통해 인력 에이전트에게 AI 기반 지원을 제공하고, 마케터가 고객과 의사소통하는 것은 물론 목표 지향적인 성과를 달성하고 전환율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Yellow.ai는 135개 이상의 언어로 35개 이상의 텍스트 및 음성 채널을 지원하는 통합 옴니채널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BFSI, 전자상거래, 공익사업, 보건,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을 위한 사전 구축 솔루션을 제공한다. 분기당 20억 건 이상의 상호작용을 처리하는 Yellow.ai의 Dynamic AI 에이전트는 복잡한 문의 사례에서 완전한 맥락 정보와 대화 기록을 통해 인력 에이전트로의 원활한 이전을 지원할 수 있다.
현재 Yellow.ai의 대화형 AI 솔루션은 매끄럽고 연결된 고객 및 직원 경험을 제공하도록 기업을 지원하는 올인원 구성 솔루션인 Genesys Cloud CX™에서 이용 가능하다. 현대적인 API 우선 경험 조정 플랫폼인 Genesys Cloud CX는 옴니채널 옵션, 내장 직원 경험, 턴키 AI 및 포괄적인 여정 최적화로 구성된 완전한 라인을 통해 모든 상호작용과 접점을 조정할 수 있도록 기업을 지원한다.
Yellow.ai의 엔터프라이즈 등급 대형화 AI 솔루션의 구체적인 특징과 이점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AppFoundry 목록[ ]에서 확인할 수 있다.
Yellow.ai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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