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군포시청소년재단-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 활동 역량 강화 업무협약 체결

(시사1 = 유벼리 기자) 군포시청소년재단은 지난 4일 수원시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 청소년 활동 역량 강화를 위해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최윤택 군포청소년재단 대표이사와 권구연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센터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 활동 지원체계 구축 및 공동 이행 △청소년 활동 역량 강화 사업 개발과 운영에 대한 협력 △청소년 관련 정보 및 시설, 교육자료 등 인프라 교류 △양 기관에서 시행하는 교육 프로그램 강의 지원 및 구성원 참여 지원 △양 기관의 발전 및 기타 관심 사항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최윤택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군포시의 청소년들에게 더 많은 기회와 지원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 두 기관이 함께 노력해 나가면서 지역 청소년들의 활발한 활동과 성장에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은 군포시청소년재단과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손을 잡고 청소년 활동을 더욱 강화하기로 함으로써 지역 청소년들에게 풍요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양 기관의 협력으로 지역사회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