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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공헌·광고효율 극대화… 선용애드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5개로 최소화된 온라인광고 서비스 메뉴… 편의성 강화, 핵심 축약형 리뉴얼
‘기업의 바름’ 경영 철학에 사회공헌 더한 선용애드플러스
굳닥터·사회공헌대상 서비스 콘텐츠 기능 강화 예고
‘광고효율’에 맞춘 ‘확산·주목도·타겟팅’ 고유 기술도 주목

(시사1 = 유벼리 기자) 선용애드플러스(대표이사 김선미)는 11일 “공식 홈페이지를 사회공헌·광고효율에 초점을 맞춰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전체 서비스에 ‘사회공헌’과 ‘광고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더 큰 기여를 도모한 것이다. 

 

우선 신규 홈페이지는 사용자 경험 및 편의성을 고려해 주요 서비스 메뉴를 ▲광고채널 ▲브랜드채널 ▲언론PR ▲어워드 ▲장애인고용의무기업 총 5개로 간략하게 구성했다. 

 

특히 메인페이지는 광고효율에 초점을 맞춘 메시지를 활용해 마케팅 컨설턴트의 전문성을 더했다. ‘가치 있는 투자→광고효율’이라는 비전을 소개하며 온라인 마케팅 분야의 경쟁력을 부각시키기도 했다. 실제 선용애드플러스는 ▲빠른 확산 ▲높은 주목도 ▲세밀한 타겟팅이라는 고유 홍보 기술력을 바탕으로 네이버·다음 등 주요 포털에서 왕성한 검색·배너·영상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선용애드플러스는 또 ‘기업의 바름’이라는 자사 경영 철학을 사회공헌 분야와 융화시키는데 집중했다. 이를 위해 ▲언론홍보(사회적 약자) ▲명의인증제 굳닥터 ▲어워드(사회공헌대상) 등 사회공헌을 접목시킨 서비스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들 콘텐츠 기능은 사회공헌 의제를 매스컴에 소개함을 비롯해, 건강 정보 확산, 국가 발전에 기여한 기관 및 기업 발굴 등 사회적 가치 실현과 궤를 같이 한다. 

 

선용애드플러스 관계자는 “국내·국외 다양한 고객에게 최고의 광고홍보 기술력을 제공하겠다는 선용애드플러스의 의지를 홈페이지 곳곳에 반영하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선용애드플러스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그리고 지역 병·의원 창업 및 개원하는 병·의원의 자립을 돕기 위해 설립된 회사”라며 “그동안 온라인 마케팅 부분은 입소문을 통한 광고주가 영입이 되고 있어 홈페이지의 기능이 불필요했으나 자사의 인터넷신문 ‘사이드뷰’의 서비스 부분을 개편하면서 함께 진행하게 됐다”고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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