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與김민수 “분당을 경선 결정, 중요한 건 ‘이름’ 아닌 ‘실력’”

(시사1 = 윤여진 기자) 김민수 국민의힘 성남 분당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9일 “그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분당 주민의 승리'”라며 “그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름'이 아닌 '실력'”이라고 당 경선 준비 소감을 밝혔다.

 

김민수 예비후보는 이날 자신의 SNS에 “지금 분당은 '대변혁의 시기' 앞에 있다”며 “분당을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혼신을 다할 사람이 필요한 때”라고 이같이 밝혔다.

 

김민수 예비후보는 “이번 총선은 국회의원이 아닌 분당의 미래를 결정짓는 일”이라며 “공개오디션을 통해서 분당에서 정치에 첫발을 내딛었다. 오직 승리를 위해서 경선 과정에 '반칙'을 일 삼는 행위는 지양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민수 예비후보는 재차 “오로지 분당 주민을 위한 공정한 경선이 펼쳐지길 간곡히 바란다”며 “분당은 제 삶의 터전이자 제 다섯아이의 고향”이라고 했다.

 

김민수 예비후보는 “분당에 진심인 진짜 분당 사람 김민수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진짜 분당 사람' 김민수가 분당 시민이 모두 이기는 총선을 위해 경선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민수 예비후보는 “더 낮은 자세로 분당 주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무릎을 낮춰 주민 여러분과 마주하겠다”고도 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