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신일, ‘리플렉터 에코히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론칭

URL복사

(시사1 = 장현순 기자)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오는 4일 오후 9시 4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리플렉터 에코히터’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공간에서 두루 사용하기 좋은 ‘와이드형’과 1인 가구에게 적합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큐브형’ 2가지로 출시돼 방송 중 원하는 구성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2016년 첫선을 보인 신일의 ‘에코히터’는 저전력으로 효율적인 난방을 구현하고, 디자인과 성능을 꾸준히 업그레이드해 TV홈쇼핑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신제품은 실내 공간을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가전 트렌드에 초점을 맞춰 세련된 베이지와 핑크 2가지 신규 컬러로 출시돼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특허받은 벌집 모양의 ‘고효율 방열판’을 탑재해 낮은 소비전력으로 높은 발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와이드형 제품의 경우 에코 모드 기준 소비 전력이 300W며, 600W의 효율을 내도록 설계됐다. 또한 열이 분산되는 것을 막고 고온의 열을 멀리 전달해 웃풍이 들거나 바닥 난방이 아쉬운 공간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좌우 90도 자동 회전과 상하 20도 수동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와이드형 제품의 경우 본체를 길쭉한 세로형과 널찍한 가로형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이 밖에도 4중 안전 시스템을 갖춰 화재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