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1 = 윤여진 기자)청와대가 일반 국민들에게 개방되면서 청와대 여민관 뒤 헬기장에는 텐트촌이 들어섰다. 청와대 관람도 좋지만 수십년 관리 됐던 파란 잔디가 관람객들이 밟아 노랗게 죽어가고 있다.
(시사1 = 윤여진 기자) 9일 오전 출근길 서울지역에 비가 내리고 있다. 기상청은 한낮에 기온이 오르고 또 대기불안정이 심해지면서 내륙 많은요란한 소나기가 지나갈 것이라고 했다. 또 벼락과 돌풍을 동반해 순간적으로 강한 비가 쏟아질 수 있다고도 했다.
(시사1 = 윤여진 기자)안철수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장이 8일 위원장으로서 마직막이라며, 백서 관련 브리핑을 가졌다. 안 위원장은 이날 오전 용산 대통령실 청사 기자실 앞 오픈라운지에서 백서에 관련해 설명한 뒤 기자들의 질문에 답했다.
(시사1 = 윤여진 기자)7일 오후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818호 이재명 의원실 앞에 윤석열 대통령이 보낸 당선 축하난을 대통령실 정무수석실 행정관이 이 의원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시사1 = 윤여진 기자)너무나 아름다운 장미 꽃이 미소 짓고 있다. 이 장미 꽃은 한 가운데는 노랑색, 가운데는 흰색, 꽃잎 끝에는 빨간색 테두리로 되어 있는 세가지 색이 합쳐져 피어 있는 독특한 꽃이다.
(시사1 = 윤여진 기자)지난 5월 초까지만 해도 청와대 출입기자들이 상주했던 춘추관이 지금은 시민들의 포토죤이 되었다.
(시사1 = 윤여진 기자)한국항공대학교는 26일 개교 70주년을 맞아 항공기 내부와 조종석까지 공개했다.
(시사1 = 윤여진 기자)한국항공대학교가 26일 개교 70주년을 맞아 대한항공 항공기 A300-600 외부와 내부까지 모두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