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시 휴대하기 쉬운 '폼 클린징' 눈길

2024.06.18 11:16:29

제주 청정 자연의 싱그러운 청귤 추출물 원료

 

(시사1 = 장현순 기자)여행 시 휴대하기가 용이한 수딩 폼클린정이 출시되어 피부관리에 민감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랜지생화건강 맨도롱제주화장품 황선수 사업본부장은 제주도 자연유래 성분으로 핸드크림과 바디워시를 생산하는 ㈜오렌지생활건강에서 ㈜웰메이드인터내셜과 공동으로 제주 청정 자연의 싱그러운 청귤로 △수분보충 △트러블개선 △피부장벽을 강화 하는 수딩 폼클린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 출시된 맨도롱제주화장품 수딩 폼클린징은 여행 시 휴대하기 용이한 용량이 50ml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맨도롱제주폼클린징은 싱크러운 청귤 향과 부드러운 거품을 형성하여 세정력을 부여하며,

자연에서 온 천연 계면활성제인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은 코코넛오일에서 얻을 수 있는 계면활성제로 매우 순한 성분인 양쪽성계면 활성제로 세정력이 매우 좋은 성분이라고 했다. 이 뿐만 아니라 모공속 노폐물(피지)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폼 클린징이다고 말했다.

 

황 본부장은 맨도롱제주폼클린징 주요 성분으로 "제주 청귤 추출물은 비타민C,E와 아미노산, 미나랄, 오메가 성분들로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모공속 노폐물(피지)를 개선 해주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 해 준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비타민A가 풍부한 스위트 아몬드 오일은 트러블 피부에도 도움을 많이주며, 건조한 피부의 트러블 개선부를 부드럽게 하고 피부의 수분손실을 막아주어 보습 효과가 피부의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특히 "비타민 B5 또는 판토텐산의 형태로 사용되는 성분인 판테놀은 수분을 끌어당기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탁월한 보습기능이 있어 보습기능이 활성화되어 피부의 윤기를 부여해 주어 피부의 보호막을 만들어서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 해 줄 뿐만 아이라 붉은기나 자극감을 가라 앉혀주는 효과가 있어 건조한 피부에 수분공급, 피부 장벽강화등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맨도롱제주화장품은 제주도에서 자란 감귤, 청귤, 어성초,녹차등 제주도 특산물을 원료한 제주도 화장품을 생산하는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장현순 hyunsoon1130@naver.com
<저작권자 © 시사1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45길 5-11 주영빌딩 6층 | 대표전화 : 02)3667-2533 | 팩스 : 02)511-1142 등록번호 : 서울,아02660 | 등록년월일 : 2013.05.21 | 발행인/편집인 : 윤여진 Copyright © 2020 (주)시사1. All rights reserved. Email : 016yj@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