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이디야커피, 커피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4회 연속 획득
산업·금융
산업

이디야커피, 커피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4회 연속 획득

장현순 기자
입력
이디야커피가 커피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4회 연속 획득했다 (자료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커피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4회 연속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CCM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수행하는지 평가하는 제도로 2년마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18년 국내 커피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받은 이래 올해까지 4회 연속 유지하며 고객 만족 경영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올해 CCM 재인증의 배경으로 ▲브랜드 모델 변우석 활용한 스타마케팅▲이디야 멤버스 앱 리뉴얼 통한 고객 편의 개선 ▲캐릭터 IP, 게임 등 다양한 협업 등이 손꼽힌다.

장현순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