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대원미디어-현대백화점, 현대 U-PLEX 신촌점서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 개최

URL복사

(시사1 = 박은미 기자)  대원미디어는 현대백화점과 함께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 U-PLEX 신촌점의 주요 스팟들이 짱구는 못말려 테마로 포토존 및 이벤트존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행사는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짱구와 친구들의 우정’이 메인 콘셉트다. 방문하는 누구나 떡잎 마을 방범대 여섯 번째 멤버가 된다는 설정으로 기획돼, 색다른 핫플레이스를 찾는 MZ 세대는 물론 어린 시절 짱구와의 추억과 향수가 있는 다양한 연령대가 찾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현장에서는 짱구 디자인을 입힌 ‘DNA 모터스’의 스쿠터를 비롯해 ‘삼양 짱구’ 스낵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삼양 짱구 파우치, 베스트셀러로 널리 알려진 ‘스파오’의 짱구 파마자 등 여태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이색 컬래버레이션 한정판부터 짱구 인형과 어패럴 및 가방·팬시·굿즈 등까지 총 500여종에 이르는 짱구는 못말려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원미디어는 짱구는 못말려를 사랑하는 대중에게 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여러 기업과의 이색 컬래버레이션 및 온·오프라인 행사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